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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워 체스트: 전략과 전술로 승리하라! 🛡️
중세 시대의 용맹한 지휘관이 되어 전장을 지휘하고,
중요한 요충지를 확보하기 위해 치열한 전투를 벌이세요!
워 체스트에서 당신은 전장의 군대뿐만 아니라 배치 대기 중인 예비 병력까지 현명하게 관리해야 승리할 수 있습니다.
매 라운드 주머니에서 3개의 유닛 코인을 뽑아 번갈아 가며 액션을 수행하게 됩니다.
각 코인은 한 면에 군사 유닛이 그려져 있으며, 다양한 액션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한 플레이어나 한 팀이 자신의 모든 컨트롤 마커를 먼저 배치하면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자, 이제 당신의 전략적 지혜를 보여줄 시간입니다!
1. 개요 📋
- 플레이 인원: 2명 또는 4명
- 플레이 시간: 30분
- 권장 연령: 14세 이상
- 게임 장르: 전략, 전쟁 게임, 백 빌딩 (정확히는 코인 빌딩!) 🧠.
- 게임 난이도: ★★★☆☆
2. 게임 목표 🎯
워 체스트의 목표는 명확합니다! 중세 전장의 유능한 지휘관이 되어,
전투를 통해 전술적으로 중요한 요충지들을 장악하는 것입니다.
게임 보드 위의 특정 장소(Location)에 자신의 모든 컨트롤 마커를 가장 먼저 배치하는 플레이어 또는 팀이 이 전쟁의 최종 승자가 됩니다.
3. 구성 및 준비 🖼️🔧
전쟁을 위한 준비물들이에요! ✨
- 유닛 코인 74개.
- 왕실 코인 4개.
- 유닛 카드 16장.
- 진영별 컨트롤 마커 총 16개.
- 양면으로 된 선공 마커 1개.
- 멋진 주머니 4개.
- 게임 보드 1개.
2인 플레이 기준, 전투 준비를 시작해볼까요! 🛠️
- 게임 보드를 플레이 영역 중앙에 펼쳐 놓습니다.
- 각 플레이어는 자신이 지휘할 진영 하나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해당 진영의 주머니 1개, 왕실 코인 1개, 그리고 컨트롤 마커 6개를 가져옵니다.
- 자신의 진영 왕실 코인을 주머니 안에 쏙 넣습니다. 그리고 컨트롤 마커 중 2개를 가져와, 게임 보드 위에 표시된 자신의 진영 시작 지점 두 곳에 각각 하나씩 놓습니다.
- 시작 시 컨트롤 마커가 놓이지 않은 다른 모든 장소들은 중립 상태입니다.
- 첫 게임이시라면? 규칙서에 추천된 유닛 카드 조합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레이어 A: 검병, 창병, 석궁병, 경기병 / 플레이어 B: 궁병, 기병, 랜서, 정찰병) 플레이어 A가 선공 마커를 가지고 시작합니다.
- 첫 게임이 아니라면 (일반 세팅):
- 16장의 유닛 카드를 모두 섞은 다음, 각 플레이어 앞에 4장씩 앞면이 보이도록 펼쳐 놓습니다. 이 카드들이 이번 게임에서 해당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4가지 종류의 유닛이 됩니다.
- 각 플레이어에게 자신이 받은 유닛 카드 4종류에 해당하는 유닛 코인들을 모두 나눠줍니다.
- 자신의 각 유닛 종류별로 유닛 코인 2개씩을 뽑아, 앞서 준비한 왕실 코인과 함께 자신의 주머니에 넣습니다. (총 9개의 코인이 주머니에 들어가겠죠?)
- 주머니에 넣고 남은 유닛 코인들은 종류별로 구분하여 해당 유닛 카드 옆에 더미 형태로 놓아둡니다. 이것이 당신의 개인 공급처가 됩니다.
- 이번 게임에서 사용되지 않는 나머지 유닛 코인들은 게임 상자에 다시 넣어둡니다.
- 16장의 유닛 카드를 모두 섞은 다음, 각 플레이어 앞에 4장씩 앞면이 보이도록 펼쳐 놓습니다. 이 카드들이 이번 게임에서 해당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4가지 종류의 유닛이 됩니다.
- 선공 마커를 동전처럼 던집니다. 마커의 앞면에 그려진 진영과 일치하는 플레이어가 선공을 잡고, 선공 마커를 가져갑니다.
- (2인 게임 시 참고: 게임 보드의 가장 바깥쪽 어두운 육각 칸들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왕실 코인, 주머니, 컨트롤 마커도 상자에 넣어두세요. 이것들은 4인 플레이 시에만 사용됩니다. )
- 자, 이제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전장으로 떠날 시간입니다!
4. 게임 진행 방법 (상세히) 🧐
워 체스트 게임은 여러 라운드에 걸쳐 진행되며, 각 라운드는 다음 두 단계로 명확히 나뉩니다.
- 코인 뽑기 (Draw Coins)
- 코인 사용하기 (Use Coins)
1. 코인 뽑기 단계: 💰
라운드가 시작되면,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주머니에서 유닛 코인 3개를 뽑습니다.
뽑은 코인은 상대방에게 보여주지 않고 자신의 손에 잘 들고 있습니다.
만약 코인을 뽑아야 하는데 주머니가 텅 비어 있다면, 걱정 마세요! 자신의 버린 코인 더미에 있는 모든 코인들을 다시 주머니에 넣고 잘 섞은 다음, 손에 코인이 3개가 될 때까지 계속해서 뽑으면 됩니다.
아주 드물게, 손과 버린 코인 더미를 합쳐도 코인이 한두 개밖에 없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가지고 있는 코인만 뽑으세요.
이번 라운드의 '코인 사용하기' 단계에서는 평소처럼 3번의 액션을 수행하지 못하게 됩니다.
마지막 코인을 사용하고 나면, 상대방은 손에 든 코인이 없어질 때까지 계속해서 코인을 사용하고 액션을 수행합니다.
2. 코인 사용하기 단계: 👇
선공 마커를 가지고 있는 플레이어부터 시작하여,
당신과 상대방은 이제 손에 들고 있는 코인을 한 번에 하나씩 사용하여 번갈아 가며 액션을 수행합니다.
양쪽 플레이어 모두 손에 든 코인이 하나도 없을 때까지 이 과정을 반복합니다.
각각의 코인은 단 하나의 액션만을 수행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참고: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유닛 공급처와는 별개로, 사용한 코인을 버리는 '버린 코인 더미' 공간을 마련해야 합니다. 주머니에 코인이 더 필요할 때 다시 채우는 곳은 바로 이 버린 코인 더미이지, 공급처가 아닙니다! )
코인으로 할 수 있는 액션의 종류는 크게 세 가지로 나뉩니다 (총 9가지 액션 가능).
- 배치 관련 액션 (PLACEMENT ACTIONS): 유닛 코인을 게임 보드에 앞면으로 내려놓아 새로운 유닛을 전장에 배치하거나 이미 있는 유닛을 강화합니다.
- 배치 (Deploy): 손에 있는 코인 중 하나를 선택하여, 당신이 현재 컨트롤하고 있는 비어있는 장소(Location) 칸에 앞면으로 내려놓습니다. 이렇게 하면 해당 종류의 유닛이 전장에 나타납니다! 만약 당신이 컨트롤하는 모든 장소가 이미 다른 유닛으로 꽉 차 있다면 새로운 유닛을 배치할 수 없습니다. 한 번 배치된 유닛만이 강화, 이동, 공격, 점령, 전술 사용 액션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점! 게임 보드 위에는 각 종류별로 단 하나의 유닛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즉, 이미 특정 종류의 유닛이 보드 위에 있다면, 같은 종류의 유닛을 또 배치할 수는 없어요. (하지만 만약 공격을 받아 한 유닛의 마지막 코인이 제거되어 전멸했다면, 나중에 같은 종류의 유닛을 새로 배치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
- 강화 (Bolster): 손에 있는 코인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게임 보드 위에 이미 배치되어 있는 같은 종류의 유닛 위에 앞면으로 쌓아 올립니다. 이렇게 하면 해당 유닛은 공격을 받아도 더 오래 버틸 수 있게 됩니다! 유닛은 몇 번이든 강화할 수 있으며, 코인 더미의 높이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한 유닛을 이루는 모든 코인들은 함께 움직입니다.
- 배치 (Deploy): 손에 있는 코인 중 하나를 선택하여, 당신이 현재 컨트롤하고 있는 비어있는 장소(Location) 칸에 앞면으로 내려놓습니다. 이렇게 하면 해당 종류의 유닛이 전장에 나타납니다! 만약 당신이 컨트롤하는 모든 장소가 이미 다른 유닛으로 꽉 차 있다면 새로운 유닛을 배치할 수 없습니다. 한 번 배치된 유닛만이 강화, 이동, 공격, 점령, 전술 사용 액션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점! 게임 보드 위에는 각 종류별로 단 하나의 유닛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즉, 이미 특정 종류의 유닛이 보드 위에 있다면, 같은 종류의 유닛을 또 배치할 수는 없어요. (하지만 만약 공격을 받아 한 유닛의 마지막 코인이 제거되어 전멸했다면, 나중에 같은 종류의 유닛을 새로 배치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
- 코인 뒷면으로 버리고 하는 액션 (DISCARD A COIN FACEDOWN ACTIONS): 손에 있는 코인 중 하나를 뒷면으로 자신의 버린 코인 더미에 버리고, 선공 차지하기, 유닛 모집하기, 또는 차례 넘기기(패스) 액션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이 액션들은 게임에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언제 유닛을 모집하고, 또 언제 주머니 속 코인 구성을 전략적으로 유지하여 다양한 기동 옵션을 확보할지가 핵심 결정 사항이죠.
- 선공 차지 (Claim Initiative): 어떤 코인이든 손에서 하나 골라 뒷면으로 자신의 버린 코인 더미에 버립니다 (상대에게 보여주지 마세요!). 그리고 상대방으로부터 선공 마커를 가져와 당신 앞에 놓습니다. 이렇게 하면 다음 라운드에는 당신이 먼저 행동하게 됩니다! 하지만 주의! 만약 당신이 이미 선공 마커를 가지고 있거나, 이번 라운드 초반에 선공 마커를 가지고 있었다가 빼앗겼다면 이 액션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선공 마커는 한 라운드에 단 한 번만 플레이어 간에 오고 갈 수 있습니다.
- 모집 (Recruit): 어떤 코인이든 손에서 하나 골라 뒷면으로 자신의 버린 코인 더미에 버립니다 (상대에게 보여주지 마세요!). 그런 다음, 당신의 개인 공급처에 있는 유닛 코인들 중 원하는 것 하나를 가져옵니다. 가져온 코인을 상대방에게 잠시 보여준 후, 당신의 버린 코인 더미에 앞면으로 놓습니다. 이 코인은 다음번 주머니를 채울 때 다른 버려진 코인들과 함께 섞여 주머니로 들어가게 됩니다. 모집하는 유닛 코인의 종류는 당신이 이 액션을 위해 버린 코인의 종류와 달라도 괜찮습니다.
- 패스 (Pass): 어떤 코인이든 손에서 하나 골라 뒷면으로 자신의 버린 코인 더미에 버리고 이번 액션을 그냥 넘어갑니다. 패스를 선택했더라도, 손에 다른 코인이 남아있다면 그 코인들로는 평소처럼 다른 액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선공 차지 (Claim Initiative): 어떤 코인이든 손에서 하나 골라 뒷면으로 자신의 버린 코인 더미에 버립니다 (상대에게 보여주지 마세요!). 그리고 상대방으로부터 선공 마커를 가져와 당신 앞에 놓습니다. 이렇게 하면 다음 라운드에는 당신이 먼저 행동하게 됩니다! 하지만 주의! 만약 당신이 이미 선공 마커를 가지고 있거나, 이번 라운드 초반에 선공 마커를 가지고 있었다가 빼앗겼다면 이 액션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선공 마커는 한 라운드에 단 한 번만 플레이어 간에 오고 갈 수 있습니다.
- 코인 앞면으로 버리고 하는 액션 (DISCARD A COIN FACE-UP ACTIONS / 통칭 '기동 Maneuvers'): 손에 있는 유닛 코인 중 하나를 앞면으로 자신의 버린 코인 더미에 버리고, 게임 보드 위에 있는 해당 종류의 유닛을 사용하여 이동, 공격, 점령, 또는 유닛 고유의 전술 사용 액션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이 기동 액션들이야말로 워 체스트 게임의 심장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타이밍에 정확한 유닛을 올바르게 기동하는 것이 승리의 가장 중요한 열쇠 중 하나죠!
- 이동 (Move): 손에 있는 코인 중 하나를 선택하여 앞면으로 자신의 버린 코인 더미에 버립니다. 게임 보드 위에 있는 해당 종류의 유닛을 인접한 비어있는 칸으로 한 칸 이동시킵니다. 만약 유닛 주변의 모든 칸이 다른 유닛이나 장애물로 막혀있다면 이동할 수 없습니다.
- 점령 (Control): 손에 있는 코인 중 하나를 선택하여 앞면으로 자신의 버린 코인 더미에 버립니다. 게임 보드 위에 있는 해당 종류의 유닛이 현재 점령하고 있는 장소 칸에 당신의 컨트롤 마커를 놓습니다. 만약 해당 장소가 아직 아무도 점령하지 않은 중립 상태라면, 당신의 컨트롤 마커를 그곳에 놓습니다. 만약 해당 장소가 상대방이 이미 점령하고 있는 곳이라면, 상대방의 컨트롤 마커를 그들에게 돌려주고 그 자리에 당신의 컨트롤 마커를 대신 놓습니다. 이미 당신이 컨트롤하고 있는 장소를 다시 점령할 수는 없습니다. 각 장소 칸에는 단 하나의 컨트롤 마커만 놓일 수 있습니다. 만약 이 액션으로 당신의 마지막 컨트롤 마커를 보드 위에 놓게 된다면, 당신이 즉시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 공격 (Attack): 손에 있는 코인 중 하나를 선택하여 앞면으로 자신의 버린 코인 더미에 버립니다. 이 코인과 같은 종류의 보드 위 유닛이 공격 유닛이 됩니다. 공격 유닛에 인접해 있는 상대방 유닛 하나를 목표로 선택합니다. 목표가 된 상대 유닛 더미에서 코인 하나를 제거하여 게임 상자에 버립니다 (공급처나 버린 코인 더미로 가는 것이 아니라 게임에서 완전히 제거되는 것입니다!). 만약 공격받은 유닛이 강화되지 않은(즉, 코인 하나짜리) 상태였다면, 그 유닛은 이제 보드 위에서 제거됩니다 (전멸한 것입니다). 나중에 다른 코인을 사용하여 같은 종류의 유닛을 다시 배치할 수 있습니다.
- 전술 사용 (Tactic): 일부 유닛들은 카드에 특별한 '전술'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병(Cavalry) 유닛의 전술은 이동한 후 바로 공격하는 것입니다. 손에 있는 코인 중 하나를 선택하여 앞면으로 자신의 버린 코인 더미에 버리고, 해당 유닛의 유닛 카드에 적힌 전술을 그대로 수행합니다.
- 이동 (Move): 손에 있는 코인 중 하나를 선택하여 앞면으로 자신의 버린 코인 더미에 버립니다. 게임 보드 위에 있는 해당 종류의 유닛을 인접한 비어있는 칸으로 한 칸 이동시킵니다. 만약 유닛 주변의 모든 칸이 다른 유닛이나 장애물로 막혀있다면 이동할 수 없습니다.
왕실 코인의 특별함! 👑 왕실 코인은 특정 유닛과 연결되지 않은 특별한 코인입니다. 이 코인은 오직 '코인 뒷면으로 버리고 하는 액션들'(선공 차지, 모집, 패스) 또는 근위병(Royal Guard) 유닛의 전술을 사용하는 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닛의 특성과 제한 사항을 파악하라! 📜
유닛 카드에 'TACTIC'으로 명시된 전술 외에도, 일부 유닛들은 특별한 추가 능력인 '특성(Attributes, 기호로 표시)'을 가지고 있거나 특정 행동에 '제한(Restrictions, 기호로 표시)'을 받기도 합니다.
이러한 특성이나 제한은 전술처럼 직접 실행하는 액션은 아니지만, 해당 유닛이 다른 일반적인 상황에서 추가적으로 할 수 있는 행동이나 할 수 없는 행동을 설명해줍니다.
예를 들어, 보병(Footman) 유닛은 보드 위에 두 개의 보병 유닛을 동시에 배치할 수 있는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는 종류당 하나만 가능), 궁병(Archer) 유닛은 자신의 전술을 사용하지 않고서는 인접한 유닛을 공격할 수 없는 제한을 가집니다.
앞면으로 버려진 코인들은 주머니로 다시 섞여 들어갈 때까지 모든 플레이어가 볼 수 있도록 남겨둡니다. 상대방이 어떤 코인을 버렸는지 파악하는 것은 워 체스트의 중요한 전술적 고려 사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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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튜토리얼 (1~2턴 예시) 🧑🏫
자, 용맹한 김장군과 지략가 이사령관의 불꽃 튀는 첫 전투를 살펴볼까요?
1라운드 - 김장군 턴 (선공)
- 김장군이 주머니에서 코인 3개를 뽑습니다. (예: 검병 코인, 창병 코인, 왕실 코인)
- 김장군은 손에 든 검병 코인을 사용하여 '배치(Deploy)' 액션을 선택합니다! 자신이 컨트롤하는 시작 지점 중 비어있는 칸에 검병 코인 하나를 앞면으로 내려놓습니다. 이제 김장군의 검병 유닛이 전장에 등장했습니다!
1라운드 - 이사령관 턴
- 이사령관도 주머니에서 코인 3개를 뽑습니다. (예: 궁병 코인 2개, 왕실 코인)
- 이사령관은 손에 든 궁병 코인 하나를 앞면으로 자신의 버린 코인 더미에 버리고 '이동(Move)' 액션을 선택합니다! (만약 이사령관의 궁병 유닛이 이미 전장에 배치되어 있었다면) 그 궁병 유닛을 인접한 빈칸으로 한 칸 이동시킵니다.
1라운드 - 김장군 턴 (두 번째 액션)
- 김장군은 손에 다른 검병 코인이 있다면 (없다고 가정하고 다른 액션) 손에 든 왕실 코인을 뒷면으로 자신의 버린 코인 더미에 버리고 '모집(Recruit)' 액션을 선택합니다!
- 자신의 공급처에서 원하는 유닛 코인(예: 기병 코인) 하나를 가져와 이사령관에게 잠시 보여준 후, 자신의 버린 코인 더미에 앞면으로 놓습니다. 이 기병 코인은 나중에 김장군의 주머니에 들어가 활약하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서로 액션을 주고받으며 전장의 우위를 점해나가세요!
6. 점수 계산 방식 💰
워 체스트는 전통적인 방식의 점수를 차곡차곡 쌓아나가는 게임이 아닙니다.
승리 조건 자체가 곧 점수 계산 방식이라고 할 수 있죠!
자신의 모든 컨트롤 마커를 게임 보드 위의 특정 장소(Location hexes, 초록색 매듭 문양이 그려진 칸들)에 가장 먼저 배치하는 플레이어나 팀이 그 즉시 게임의 승자가 됩니다! (2인 플레이 시 각자 6개의 컨트롤 마커를, 4인 플레이 시에는 팀당 8개의 컨트롤 마커를 사용합니다. )
7. 게임 종료 조건 🏁
게임은 아주 명확한 순간에 종료됩니다! 한 플레이어 또는 한 팀(4인 플레이 시)이 자신의 마지막 남은 컨트롤 마커를 보드 위의 장소 칸에 성공적으로 배치하는 그 순간, 게임은 즉시 종료됩니다.
그리고 바로 그 플레이어 또는 팀이 영광스러운 승리를 차지하게 됩니다! 더 이상의 전투는 무의미하죠!
8. 전략 팁 / 주요 예외 규칙 요약 💡
승리를 위한 몇 가지 조언과 기억해야 할 규칙들입니다!
- 주머니 속 코인 구성의 중요성: 언제 새로운 유닛 코인을 모집하여 주머니에 추가할지, 그리고 언제 주머니 속 코인 구성을 간결하게 유지하여 원하는 유닛을 더 자주 뽑을 수 있도록 할지를 결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전략적 판단입니다.
- 상대의 버린 코인을 주시하라: 상대방이 어떤 종류의 유닛 코인을 액션을 위해 사용했는지(특히 앞면으로 버렸는지)를 파악하는 것은, 상대방의 다음 행동을 예측하거나 현재 주머니 속 상황을 유추하는 데 중요한 단서가 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유닛 조합의 시너지 (고급 규칙 사용 시): 유닛 드래프팅 규칙을 사용한다면,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진 유닛들을 어떻게 조합하여 서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독특한 전략의 군대를 구성할지 고민해보세요.
- 코인이 부족할 때의 대처: 라운드 시작 시 코인을 뽑아야 하는데 손과 버린 코인 더미를 모두 합쳐도 코인이 1~2개밖에 없는 매우 드문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가지고 있는 코인만으로 손을 채우고, 해당 라운드에는 평소(3번)보다 적은 횟수의 액션만 수행하게 됩니다.
- 왕실 코인의 활용: 왕실 코인은 특정 유닛과 연결되지 않으므로 일반적인 유닛 기동 액션(이동, 공격, 점령, 전술)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오직 코인을 뒷면으로 버리고 하는 액션들(선공 차지, 모집, 패스) 또는 근위병(Royal Guard) 유닛의 특별한 전술을 사용하는 데에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 유닛 배치 제한: 각 종류의 유닛은 게임 보드 위에 단 하나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이미 검병 유닛이 전장에 나와 있다면, 또 다른 검병 유닛을 새로 배치할 수는 없습니다.
- 선공 마커 쟁탈전: 선공 마커는 한 라운드 동안 단 한 번만 플레이어 사이를 오고 갈 수 있습니다. 즉, 한 번 선공을 빼앗겼다면, 같은 라운드에 다시 되찾아올 수는 없습니다. (4인 플레이 시에는 팀원으로부터 선공 마커를 빼앗아 올 수 없습니다. )
- 버려진 코인 정보: 앞면으로 버려진 코인들은 다음번 주머니를 다시 채울 때까지 모든 플레이어가 볼 수 있도록 공개된 상태로 남아있습니다.
9. 주의사항 ⚠️
- 각 유닛 카드를 잘 살펴보세요! 유닛마다 강력한 '전술(Tactic)'이 있거나, 특별한 '특성(Attribute)', 또는 행동에 '제한(Restriction)'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잘 이해하고 활용하는 것이 승리의 지름길입니다!
- 코인을 뽑을 때 주머니가 비었다면, 자신의 '버린 코인 더미'에 있는 모든 코인을 가져와 주머니에 다시 넣고 잘 섞어야 합니다. 절대로 개인 '공급처'에서 코인을 가져와 주머니에 넣으면 안 됩니다!
- 공격을 받아 제거된 상대 유닛의 코인은 해당 유닛의 플레이어 공급처나 버린 코인 더미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게임 상자로 들어가 게임에서 완전히 제거됩니다. 신중하게 공격하세요!
10. 마무리 🎉
워 체스트의 전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존경하는 사령관님!
당신의 손에 들린 유닛 코인 하나하나가 승패를 가르는 결정적인 한 수가 될 것입니다.
뛰어난 전략적 안목과 용맹함으로 전장을 지배하고, 역사에 길이 남을 위대한 승리를 쟁취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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