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하부 '달그락 소리' 수리 후기[청주성화오토오아시스]
본문 바로가기
자동차/관리

자동차 하부 '달그락 소리' 수리 후기[청주성화오토오아시스]

by 모두의상식 2022. 9. 15.
728x90
반응형

청주 성화오토오아시스

 

올해 겨울에 한동안 밖에 차를 세워두고 아파트 방지턱을 넘었는데

그때부터 조수석 하부 쪽에서 나사가 하나 굴러가는 것 마냥 달그락 거리는 소리가 났습니다.

고쳐야지 고쳐야지 했는데 워낙에 운행을 자주 안 해서 이제야 수리를 끝냈네요 ㅋㅋ

 

 

 


하부 링크 수리

 

 

올 초에 엔진오일 갈 겸 카센터에 도착해서 엔진오일 갈고

카센터 사장님께 하부 소리를 봐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사장님이 조수석 타이어 쪽 뚝딱뚝딱 만져보시더니 활대링크? 가 고장이 난 것 같다고

수리를 해야 할 것 같다 말씀해주셨어요 센터에 부품이 없으시다 해서

부품 신청하고 2주뒤에 다시 방문

 

 

기존에 링크를 빼주시고 새것과 비교해보라고 주셨는데

동그라미 친 부분이 새 것은 꽉 물려서 잘 움직이지 않는데 

제 차에서 나온건 오징어마냥 흐물흐물 거리더라고요

마침 조수석에 앞쪽 언더커버도 비포장 도로에서 깨졌어서 같이 갈았습니다!

 

제가 어디 가면 호구를 좀 당하는 상이라서 걱정이 좀 있었고

어느 정도 호구 잡힐 금액도 예상했었는데 생각보다 저렴하게 봐주셨어요.

다른 카센터들은 이거 저거 막 붙여서 금액을 높게 부르던데 여긴 그런 거 일절 없었고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꼼꼼하셨습니다. 엔진오일 캡도 방향대로 맞춰야 한다면서 엔진 오일 캡에 글씨가 반대로 껴져있는 것만 보시고도 제가 처음 왔다는 걸 아시더라고요 ㅋㅋㅋ

같은 청주지만 저희 동네는 아닌데 그래도 앞으론 여기로만 다닐 생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