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빵 구매 후기 [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각종 리뷰,후기/후기

포켓몬 빵 구매 후기 [내돈내산]

by 모두의상식 2022. 3. 3.
728x90
반응형

최근 포켓몬 빵이 다시 출시되어서 제2의 허니버터 칩 대란이 아닌가 싶을 정도예요

 


포켓몬 빵 종류

종류

이번에 출시된 포켓몬 빵 종류인데요

  •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
  • 디그다의 딸기카스타드 빵
  • 꼬부기의 달콤파삭 꼬부기 빵
  • 피카피카 촉촉 치즈케익
  • 푸린의 푹신푹신 딸기크림빵

원래 벗겨먹는 고오스였는데 이름이 좀 바꼈네요 ㅋㅋㅋ 

저는 로켓단 초코롤이 제일 좋아서 초코롤만 10개 샀어요~


구매처 및 판매처

판매처는 주변의 슈퍼, 모든 편의점, 마트 등에서 판매한다 하는데

도통 구하기가 어렵네요

제가 20대 때 편의점 알바했던걸 기억해보면

빵이 새벽 2~3시쯤 들어오니까 아직 구매 못 하신 분들은 이때를 노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전 새벽에 움직이기가 어려워서 그냥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들리는 말로는 이번 주부터 물량이 더 적어진다는데.. 몇 개 더 사야 할 까 봐요

 

인터넷은 주문량이 많아서 배송기간이 길고 빵의 유통기한은 7일 정도로 짧기 때문에

주말을 끼지 않은 평일에 주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시킨 건 유통기한이 몇 개는 넘길 것 같아서 몇 개만 꺼내놓고 나머지는 냉동실에 넣어놨어요 ㅋㅋㅋ


이벤트

 

이벤트는 인스타에 구매 인증이랑 뮤&뮤츠 선착순 20명인데

뮤&뮤츠는 이미 끝난 것 같고 

다른 이벤트는 우리 같은 사람은 안 되겠죠 뭐.. 퉤퉤


후기

띠부띠부 씰

저는 로켓단 초코롤만 10개 시켰는데 유통기한이 얼마 안 남아서

6개는 냉동실로 보내버렸어요 

빵은 생각보다 더 맛있어진 느낌이랄까요??

우리 아기도(21개월)인데 엄청 좋아하네요~~

 

어차피 빵은 본체가 아니고 본체인 띠부띠부 씰은

암! 스! 타!

 와이프가 이거 보고 암 걸리겠대요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띠부띠부 씰은

띠었다 붙였다 할 수 있다고 띠부띠부래요 ~

 

띠부띠부도 모아보고 빵도 먹어보고 하니까

어릴 때로 돌아간 느낌이네요

 

저는 당분간 아침으로 포켓몬 빵을 먹으며 출근합니다~

어쩔티비~저쩔냉장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