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2만원대 블루투스 이어폰 ambie 후기
본문 바로가기
각종 리뷰,후기/후기

알리익스프레스 2만원대 블루투스 이어폰 ambie 후기

by 모두의상식 2022. 10. 27.
728x90
반응형

인스타에 2만 원대 골전도 이어폰이라며 광고가 떠서 

마침 사무실에서 쓰는 유선 이어폰이 고장이 난 김에 구매해봤습니다!

 


ambie 블루투스 이어폰

 

 

사양

 

통신 - 블루투스 ver 5.2 지원

배터리 시간 - 연속 6시간 재생

방수방진 - 지원 안 함

 

디자인은 일단 만족스러웠어요

귓구멍에 삽입하는 방식은 아니고 귀 연골에 걸치는 방식인데

이런 제품은 처음 사용해보기도 하고 주위에서도 이게 뭐냐고 다들 신기해합니다 ㅋㅋ

착용샷

그런데 문제가 귀연골에 딱 맞게 끼워지게 설계를 해서 그런가

제품을 착용하기가 겁나게 불편합니다;;;

이어폰의 공간이 좁다 보니까 바로 연골에 걸 수가 없어서 귓볼부터 끼면서 올려서 꼈어요....

귀 빨개진거 봐요 ㅋㅋㅋㅋ 

 

그리고 저 연결 공간이 좁다 보니까 장착하고 한 시간 정도 지나니까 귀가 아파서 착용을 못 하겠더라고요 ㅠㅠ

나름 귀가 얇은 편이라 생각하는 데 귀가 통통하신 분들은 사용 못 하지 않을까... 싶어요 

 

 

귀 아픈건 그렇다 치는데 문제는!!!!!

스피커 소리가 밖으로 다 들린다는 게 치명적인 단점이에요;;

절대 골전도 제품이 아니고 그냥 소형 스피커를 귀에 걸 수 있는 제품이었어요..

2만 원에 너무 많은 걸 바랐나 싶다가도..

 

아니 내 프라이버시 어쩔티비???? 이건 그냥 집에서 잠들기 전에나 간간히 써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