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녹제거제 자전거 체인 기어 녹제거!![정우케미칼 녹이요]
본문 바로가기
각종 리뷰,후기/후기

강력한 녹제거제 자전거 체인 기어 녹제거!![정우케미칼 녹이요]

by 모두의상식 2022. 10. 24.
728x90
반응형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사시사철 자전거를 타고 다니니 자전거에 녹이 심하게 생겼어요..

WD로 녹 제거를 해야 하나 알아보던 중
강력한 녹거제가 있다고 해서 사용해봤습니다~


정우케미칼 녹 제거제 녹이요!! 녹이요 프로!!

이이오방청윤활!!


정우케미칼에서 나온 녹이요가 녹 제거에 탁월하다 해서 구매해봤어요


제 자전거 상태입니다.... 이번 장마에 비를 많이 맞았더니.. 녹이 녹이...
페달을 밟으면 삐걱삐걱 ㅋㅋㅋㅋ


동봉된 쇠솔로 녹 부위를 일단 박박 긁어줬습니다


그다음 녹이요-프로 쫙쫙 골고루 뿌려주요
녹이요 - 프로 , 녹이요 이렇게 두 제품이 있는데 "녹이요 - 프로"는 녹 제거 화학반응 중 보라색으로 변하는 현상이 없는 제품이에요

체인과 기어에 녹이요를 뿌려주고 쇠솔에도 녹이요 제품을 뿌린 다음 싹싹 긁어냈더니!!!! 녹이 정말 감쪽같이 사려졌어요
진짜 대박...


동봉된 방청윤활류까지 뿌려주니 완전 새 자전거 페달처럼 잘 굴러가네요
앞으로 녹제거는 WD보다 녹이요를 사용해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