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냄새 없는 가스 그릴 사용 후기 [브라텐 가스그릴!!]
본문 바로가기
각종 리뷰,후기/후기

가정용 냄새 없는 가스 그릴 사용 후기 [브라텐 가스그릴!!]

by 모두의상식 2022. 10. 11.
728x90
반응형

BRATEN 가스 그~~~~~~~~~~~~~~~릴



집에서 고기나 생선을 구워도 냄새 그리고 연기가 안 나는 장비가 있다 해서 구매해봤습니다!
기본 구성품은 꼬챙이 두개랑 가스그릴인데 저는 로스터통까지 같이 구매했어요~




하단을 열면 기름받이 통이 있고요



기름받를 이용해서 불판의 높낮이를 2단으로 조절할 수 있어요~


가스 버튼쪽 덮개를 열면 건전지와 부탄가스를 넣는 곳이 나옵니다

건전지는 꼬치나 로스터 통을 쓸 때 필요해요 안 쓴다면 없어도 가스는 켜지니까 걱정 노노



가스를 켜면 불이 위에서 내리쬐는 방식이에요
얇은 삼겹살을 구웠는데 처음에는 잘 안 익나 싶었는데
조금씩 먹다보니까 불판이 달궈져서 그런지 금방금방 익었어요


상단에도 조그만 불판이 있는데 저희는 여기에다 콘치즈를 해 먹었어요 ~
그런데 아무래도 불이 후라이팬이나 숯보다는 약하다 보니 두꺼운 고기는 실패했습니다...
익는데 오래 걸리다보니 너무 질겨졌어요...


그리고 냄새는 후라이팬에 비하면 90% 정도 줄은 것 같고
연기도 거의 없다시피한데 그래도 아예 안 나는 게 아니기 때문에
창문은 열어놓고 구우시는 게 좋아요 한참 먹다보니까 연기가 차는 게 보였어요 ㅋㅋ



밤 체험장에서 아이랑 열심히 주운 밤을 구워봤어요~
군밤을 할 땐 꼭 밤의 앞 뒷면에 칼집을 내주셔야 돼요
안 그럼 펑펑 터짐.. 속도 터지고 마누라한테 줘 터지고

 


동영상에는 소리가 안 담겼는데 이거 돌아갈 때 조금 시끄러워요;;
제가 뽑기를 잘 못 한건지 아무튼 시끄러워서 베란다에서 돌렸어요 ㅋㅋㅋ



군밤과 하이볼! 크으으으

마무리 총평은 4 / 5 점 정도

집에 하나 있으면 여러모로 쓸모가 많다.
후라이팬이나 숯불보다는 고기 맛은 쬐금 떨어진다.
냄새나 연기는 정말 없는 수준이다 단! 아주 없진 않다
환기는 필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