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송절동에 위치한 키즈&주니어 카페 [키주파크]
본문 바로가기
각종 리뷰,후기/후기

청주 송절동에 위치한 키즈&주니어 카페 [키주파크]

by 모두의상식 2022. 9. 26.
728x90
반응형

 

 

평일에 세 가족이서 송절동에 있는 키주카페에 다녀왔습니다!

키즈 & 주니어 카페라서 키주카페라네요~

 

 

 

 

 

 

들어가면 입구에 카운터와 식사를 할 수 있는 자리가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물고기 낚시부터!! 상어 고래 잡아 달라고 그랬는데 

큰 물고기들은 자석이 없어서 안 잡혀서 속상 

 

 

 

 

 

 

 

낚시터 옆에 미끄럼틀!! 쓩

저는 이게 재밌던데.. 우리애기가 싫어해서 한 번 밖에 못 탔어요;;;

 

 

 

 

 

 

 

무슨 요리를 해주겠다며 쏼라쏼라 떠들면서 요리하기

 

 

 

 

 

 

 

티비가 있는 방도 있던데 어쩐지 어른들이 누워있을 것 같은....

 

 

 

 

 

 

 

 

공주님들 화장하는 방과 볼풀장~

 

 

 

 

 

 

 

 

 

볼풀장 옆에는 트램펄린~

벽에 뽀로로가 나와서 춤추고 뛰어놀고 무아지경

 

 

 

 

 

 

 

 

 

트램펄린 옆에 조그만 미끄럼도 있어요 여기 왔다 방방탔다~ 바쁘다 바뻐 

 

 

 

 

 

 

 

 

한쪽 2층에는 낚시와 미끄럼틀

반대쪽 2층에는 블록놀이와 캠핑놀이!

 

 

 

 

 

 

마지막으로 키주카페가 진짜 괜찮다고 느꼈던 게 

어른들도 놀거리가 있다는 게 좋았어요

닌텐도, 노래방, 사진엔 없지만 펌프도 있고 점수 내기 농구대도 있어요

그런데 이 모든 게 무료!!!!!!! 

 

애기보다 내가 더 신나~~

 

 

아차 요금은

어린이 1시간 7,000

보호자 4,000(음료 제공)

추가로 10분당 1,000

파티룸은 입장료 별도 6,000/10,000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이용할 시설도 많아서 좋네요

애기도 집에 안 간다고 얼마나 울던지;;;;

우리 2시간 넘게 있었잖아....

오랜만에 아이와 같이 논 느낌이었어요

놀아주는 게 아니라 진짜로 제가 놀아버린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