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광고 오래 된 비즈머니 환불하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사회

네이버 광고 오래 된 비즈머니 환불하기!!

by 모두의상식 2022. 3. 22.
728x90
반응형

아이가 태어나기 전 작은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했었는데

아이가 태어나고 어쩌고 하다보니 스마트스토어를 잠시 접어두고 잊고 있었는데

문득 광고비가 생각나 비즈머니 환불을 진행했습니다.

 


 

비즈머니 남은 금액은 52,598 원 인데 제가 최초로 카드를 통해서 충전을 했기 때문에 

카드 최초 금액에서 환불 금액을 뺀 247,452 원을 결제해야 한다고 그러더군요

현금으로 충전했을 때는 차액 결제 없이 바로 된다는데 현금으로 그냥 결제할걸 그랬어요;;

 

그렇게 충전금액을 결제하고 3~7 영업일 내에 취소된다길래 기다렸는데....... 

영업일 기준 5일째..

이게 정상적으로 된 건지 아닌 건지 문자도 없고 연락도 없어서

"톡톡"을 통해 상담사에게 문의해봤습니다.

 


톡톡 상담 내용

 

링크를 통해 들어가서 ID, 연락처, 신분증(주민번호 뒷자리 가린 후) 첨부하여 문의하기 클릭

 

 

제가 최초 결제했던 건이 18개월 이전의 결제 건이라 정상적으로 취소가 안 되고 있었다고 하더군요 ㅠㅠ

상담원이랑 연락하길 천만다행이었네요..

 

생각보다 상담원 연결도 빠르고 답변도 빨라서 놀랐습니다. 굉장히 친절하시기도 하고요 ㅎㅎ

비즈머니를 환불할 계획이시라면 일단 환불 신청을 하고 상담원과 한 번 더 체크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