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착맨 좌빨,좌착맨 논란 해명 방송 요약본(feat. 정치병 환자들)
본문 바로가기
정보/사회

침착맨 좌빨,좌착맨 논란 해명 방송 요약본(feat. 정치병 환자들)

by 모두의상식 2022. 3. 13.
728x90
반응형

최근 커뮤니티 DC에서 침착맨이 좌빨맨이다.(좌파) 라는 자료가 퍼졌는데

오늘 방송에서 해당 자료에 대해 해명을 진행했습니다.

정치병에 걸리면 약도 없다는데 정치병 환자들의 논리 한번 보시죠.

 

전체적인 방송의 핵심은 "나는 좌파도 우파도 아니고 정치에 관심도 없다." 입니다.


1. 윤도리 검색

윤도리 검색

* 윤도리는 윤석렬 당선인이 말을 할 때마다 고개를 흔드는 모습을 비하하는 단어

 

dc에서 윤도리윤도리 댓글이 달리길래 검색해봤다
정치적인 단어를 찾아만 봐도 정치색이 드러나는 거냐? 


2. 유니짜장

유니 짜장

* 윤짜장 조국 압수수사 때 짜장면을 시켜먹었다 하여 생긴 별명

애초에 윤석렬이 윤짜장 인지도 몰랐다
윤석렬 당선일에 이걸 알고 있다면 논란이 일어날 거는 누구보다 내가 잘 아는데 
왜 내가 논란이 될 유니짜장을 시켰겠냐?? 

 

그러면서 해당 자료의 댓글을 읽는 중 

"나머지는 억지로 까는 것 같은데 유니짜장은 합리적인 의심이 든다"

이 댓글을 보고 나서 움직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함


3. 역전재판

연전재판

* 해당 게임은 변호사로 검사 이기는 게임

이 게임은 역전재판 
침착맨이 좌빨맨이라 변호사가 검사를 이기는 게임을 한다??

 

내가 이재명 지지자라 사이버메타버스 세계로 끌어들여서 변호사로 승리하는 걸 보여준다? 

이런 걸 해명해야 하나?? 역전재판이란 게임은 오래전부터 해오던 게임이다.


4. 문 vs 바퀴 

문vs 바퀴

문vs 바퀴

문은 문재인 ok 근데 바퀴는 뭐냐?
바퀴는 륜이라서 윤석렬?? 
본인들이 억지를 부리는 걸 인지했으면 좋겠다.


정말 요즘 심각하게 느껴지는 것이 사람들이 생각, 사고를 하지 않는다는 것을 굉장히 많이 느낍니다.

저들의 논리는 좌측과 우측의 길이 있는데 만약 좌측으로 걸었다면 좌빨인 것이고 우측으로 걸었다면 우빨?이라고 해야 하나요? 오늘도 신나게 물고 뜯고 즐길 무엇인가의 대상이 필요했던 건지 아니면 생각이라는 것을 배제하고 남들이 그렇다니까 그런 것이다 라면서 휩쓸리는 것인지 본인 스스로 잘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 세상은 모든 다른사람들이 모여 이루는 것입니다. 혹여 나와 생각이 다르다해서 남을 공격하는 독일의 나치즘 과 같은 행동을 하는 무식한 짓은 하지 맙시다. 

 

반응형

댓글